> 고객센터 > 자주 묻는 질문

자주묻는질문

궁금한 점이 있다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확인해보세요.

검색
검색
확인

민원서비스 > 1건

(질문) 급여계좌변경신청 시, '변경 전 계좌가 복지급여계좌가 아닙니다'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
(답변)

복지급여계좌변경신청 시, '변경 전 계좌가 복지급여계좌가 아닙니다'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



행복e음에서 해당 계좌가 '승인완료' 상태여야 변경할 수 있으며 그 외의 경우(신청상태) 메세지가 출력됩니다.



'변경전 계좌'로 한 번도 지급을 받지 않은 경우 온라인신청으로 계좌변경이 불가합니다.



이 경우에는 지급 받은 후 변경 또는 관할 주민센터 방문하여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
주민센터에서 대상자 확인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예금주가 직접 변경 신청해야 가능합니다.

처리중입니다

※ 계속 로딩중인 경우 [자주묻는질문] 참조 바랍니다.